에어캐나다는 전국 각지를 무제한으로 여행할 수 있는 정액 항공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에어캐나다가 COVID-19 기간 중 특별 이벤트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COVID-19 대유행 사태에 맞서 유연성과 확실성을 갖춘 국내 여행 제공을 목적으로 제시, 일정액의 항공권을 구입할 경우 최대 3개월 동안 이용자들이 원하는 만큼 캐나다 전역을 비행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에어캐나다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우리의 새로운 인피니트 캐나다 비행 패스는 고객들이 블랙아웃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없는 날) 제한이나 변경, 취소 수수료 없이 여행 계획을 쉽게 예약하고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최대 3개월 동안 항공권 가격을 정액요금(flat fee)으로 고정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이 정액 항공권 패키지는 2,260달러부터 1개월, 2개월, 3개월 단위로 이용 가능하다.

이 항공권은 9 23일까지만 판매할 예정이며 비행 1시간 전까지 여행 예약을 할 수 있다. 에어캐나다 설명대로 블랙아웃 날짜나 예약 제한이 없으며 이용자에게는 변경이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항공편은 국내선이기 때문에 사용자는 목적지에 도착하거나 귀국할 때 자체 검역을 받지 않아도 된다. , 여행자는 여행 전에 공중 보건 조치를 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