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한인양자회 · 민주평통 토론토 공동 주최

초청 가족 등 200여명 참여 온라인 이벤트 즐겨

 

 

캐나다 한인양자회 초청 입양가족 설날 축하행사가 한인양자회(회장 임승우)와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회장 김연수) 공동 주최로 지난 2월13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양자회 소속 한인 입양인 62가족을 포함해 평통 자문위원, 자원봉사자 등 모두 200여 명이 참여한 이날 온라인 설날행사는 화상을 통해 노래공연과 전통춤 공연, 퀴즈게임 및 한식요리 실연 등 다채롭게 이어졌다.

엘리슨 오코너 씨가 사회를 보고 윌 조 양자회 부회장이 게임을 맡아 진행한 이날 임승우 양자회장의 새해인사를 시작으로 정태인 토론토 총영사, 김연수 평통 협회장, 정애리 국제한국입양인봉사회장 등이 인사말을 전하고 케빈 그로시 씨가 애국가를 불렀다.

뒤이은 이벤트는 세배법 동영상 시청과 제임스 퀸란 씨의 방탄소년단 노래 ‘Life Goes On’, 제임스 드보라벡 씨의 ‘평화를 기다리며’ 등 공연에 이어 캐나다 한국무용연구회(단장 김미영)의 전통춤과 한국 주제의 퀴즈게임 등이 진행됐다. 또 평통 토론토협의회 김지현 기획분과 위원장이 민주평통을 소개하고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남북 평화통일에도 기여해 달라”는 연설을 했다. 행사는 이어 잡채 요리법을 에스더 김 씨가 지도해 실연하고 임기를 마치는 임승우 회장의 감사인사와 새 회장으로 취임하는 윌 조 부회장의 인사를 들은 후 케빈 그로시 씨의 선창으로 함께 아리랑을 부르며 온라인 설날행사를 마쳤다.

한편 평통 토론토협의회 이병룡 부회장 등 자원봉사자들은 이날 행사에 앞서 요리법 대상이 된 잡채재료를 GTA는 물론 서드버리, 키치너 등 원거리 거주 입양 가족들에게 미리 배달해 주는 수고를 했다. < 문의: 416-737-6500, nuactorontoofficial@gmail.com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