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 엄선상품 넓은 공간 쾌적 쇼핑

 

갤러리아 슈퍼마켓 계열의 창고형 회원제 할인매장으로 오픈한 KCC (KFT Wholesale Cash & Carry)가 지난 3월3일 오전 주요 한인 언론을 초청해 매장투어 및 소개 행사를 가졌다.

KCC는 이날 번 시 소재 매장(8500 Keele Street, Vaughan, ON L4K 2A6)에서 설명회를 갖고 캐나다에서는 최초의 한국상품 할인제 매장이라면서 면적 2만4천sqft 공간에 진열된 상품 등을 안내했다. 주요상품은 식품류로, 쌀과 잡곡, 야채, 과일, 정육, 수산, 조리 식품 등과 냉장·냉동식품 등을 주 7일간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을 열고 도매가격으로 제공한다.

KCC는 △유통단계 대폭 축소로 초저가 할인판매,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공간,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한국상품과 브랜드 엄선, △식당과 편의점 등 비즈니스 고객은 사업파트너로, 일반고객에는 알뜰쇼핑 서포터로 최적이라면서 한국상품 유통 20년의 노하우로 안정적인 상품공급과 원스탑 쇼핑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특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KCC는 회원제로 운영하며, 온라인(www.kftcnc.ca) 혹은 매장을 방문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비는 일반회원 $20, 비즈니스 회원은 $50이다.

KCC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경품추첨 이벤트(4월7일 발표)를 진행중이며, 선착순 1천명에게 무료 회원가입 혜택을 준다. < 문의: 905-660-07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