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0일 감사예배 드려

 

미주 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카나다노회 산하 목원교회(1525 Litchfield Rd, Oakville, L6H 5P4) 지난 3월10일 주일 은퇴 및 취임 감사예배를 드려 박항배 담임목사가 은퇴하고 후임 청빙된 김용원 목사가 취임했다.

이날 박항배 목사 인도로 드린 예배는 이조웅 목사가 기도하고 노회장 최재만 목사(한우리장로교회 담임)가 ‘하나님의 교회에서 행하여야 할 일들’(딤전 3: 14~16)이라는 제목으로 교회와 목회의 방향을 제시하는 말씀을 선포했다. 김길주 집사의 특별연주에 이어 서인구 목사(소망교회 원로)가 축사 및 권면으로 취임하는 김 목사를 축복하며 신실한 하나님의 종으로 사명에 충실한 목회자의 길을 걸어가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성도들은 은퇴하는 박항배 목사에게 화환을 안겨주며 노고를 위로했다. 취임한 김용원 목사에게는 축하화환을 전했다. 예배는 김용원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새로 취임한 김용원 목사는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나아가고, 전도와 선교를 통해 사명을 감당하며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건강한 교회로 세워지기를 기도한다”고 목회비전을 밝혔다.

김 목사는 한국 예장합동교단 칼빈대학(BA)과 KAPC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를 졸업(M.Div) 했으며, 서울 주사랑교회 전도사로 시작해 ‘Campus Crusade for Christ Agape Impact’ 간사 등을 지냈고, 토론토 밀알교회와 소망교회 전도사, 몽톤 처음사랑교회 및 캘거리 에벤에셀교회 협동목사 등에 이어 지난해 목원교회에 청빙돼 부목사로 사역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