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연합 새벽예배는 이글스필드 교회서

 

온타리오 한인 교회협의회(회장 김주엽 토론토 강림교회 담임목사)는 올해 부활절을 앞두고 교계 연합예배 일정을 마련, 종전과 달리 3월31일 부활 주일에 앞서 3월29일 낮 성금요예배를 연합집회로 모이고 부활절인 31일 새벽 연합예배는 미시사가, 옥빌, 할튼, 해밀톤 지역을 하나로 묶어 드리되 토론토 GTA지역은 교협 주최 연합예배는 드리지 않기로 했다.

교협은 그동안 해마다 GTA지역 4~5곳과 이외 지역 5곳 등 모두 9~10개 권역으로 나눠 부활절 새벽 연합예배를 드려왔다.

그러나 올해는 성금요예배를 토론토 GTA지역에서 한 곳으로 집중해 3월29일 낮 12시 소금과 빛 염광교회(담임 이요환 목사:2850 John St., Markham, ON L3R 2W4)에서 ‘십자가의 증인들’ (The Witnesses Around Cross)이라는 주제로 연합집회를 열기로 했다.

이어 부활절 새벽 연합예배는 벌링턴의 이글스필드 한인교회(담임 장성훈 목사: 2501 Eaglesfield Dr, Burlington, ON L7P 3Z7)에서 새벽 6시30분에 드린다.

교협은 “가능한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여 사망을 이기신 우리 주님의 부활의 능력이 영혼들을 치유하고 회복시키는 시간이 되기를 원한다.”고 밝히고 “2024년 남은 사순절과 성금요일, 부활절에 우리가 함께 모여 기도하며,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필요한 모든 영혼들에게 십자가의 생명과 소망으로 전달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