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웨스턴대 학생 5명 COVID-19 확진

● CANADA 2020. 9. 13. 22:36 Posted by SisaHan


온타리오의 런던시 보건부는 13일 웨스턴 대학교 학생 5명이 COVID-19 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보건부는 이날 두 명의 추가 사례가 발생해 모두 5명의 확진자가 나왔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감염된 학생들은 모두 학교 밖에 거주하며 캠퍼스 내 수업이나 활동에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학생들이 시내 술집과 식당, 그리고 이웃 학생들과 많은 교류를 했다고 보건부가 밝혔다.
보건부는 이에 따라 시내 술집과 식당에 들린 적이 있는 사람은 증상이 있는지 주시하고 발병하면 바로 검사를 받도록 권고했다.
보건부 관계자들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파티하고 놀고 싶은 유혹이 크다는 것은 알지만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절제하며 모두가 역할을 다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 사회적 모임을 제한하고, 몸이 아프면 집에 머물러 있기를 권고했다
보건부 직원들은 확진 환자들과 접촉한 사람이나 가까운 주변인들을 추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웨스턴 대학교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학생들과 직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테스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